• NOTICE

  • NOTICE
게시판 상세
제목 A/S 신청방법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6-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60

G.이어링스에서는 고객님들에게 평생 A/S를 보장해드리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A/S는 무료로 진행되지만 상태에 따라서 추가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A/S를 진행하기 전에 꼭 고객센터나 1:1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A/S 절차


1. A/S를 받기전에 개인적으로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주세요.
2. A/S 받을 제품을 안전하게 포장해서 우체국택배로 선불로 보내주세요. (착불로 보내주실 경우 수리비에 착불비가 청구됩니다.)

3. 수리비용의 경우 개인결제페이지를 통해서 결제안내를 도와드립니다.

4. 수리 진행기간은 제품의 상태에 따라서 약 4~5일 정도 후에 발송됩니다.


A/S 안내


천연원석 빠짐이나 분실 : 천연원석의 경우 완전 똑같은 원석을 찾기 힘들기 때문에 최대한 같은원석으로 교체 (추가비용발생)

큐빅 빠짐 : 기본적으로 무상서비스 (상태에따라서 추가비용발생)

반지 사이즈 조정 : 360도 전체적으로 스톤 세팅이된 반지 또는 형태가 특이한 반지의 경우 사이즈조절이 불가능합니다.

±3호 이상 사이즈를 조절할경우 반지의 형태가 변형될수 있기때문에 권해드리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2호 정도 조절이 가능하며 사이즈늘림의 경우 금이 추가될수 있기때문에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체인 길이 조절 또는 끊어짐 : 체인 길이 조절의 경우 남는 체인은 그대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매입도 가능합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서 길이 조절이 불가능한 제품도 있습니다.)

체인길이를 늘릴경우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비용 안내


왕복배송비 고객님 부담
사이즈, 길이, 골드색상 변경 및 제품훼손 및 분실의 경우 비용이 발생합니다. (수리 비용 + 왕복배송비)



보내시는 곳

먼저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를 통해 상담을 받아주세요.
메모지에 주문하신사이트, 원하시는 AS 내용,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적어서 보내주세요.


제품이 분실되지 않게 꼼꼼히 포장하여
메모(주문하신 사이트, 원하시는 AS 내용, 성함, 연락처, 주소)를 제품보증서와 같이 꼭 동봉하여
받으실때 택배비 3,000원을 동봉하여 우체국택배를 이용해서 선불로 보내주세요.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주셨더라도 제품보증서 또는 AS 내용에 대한 메모가 없을시에는 AS에 차질이 생길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AS 비용은 쇼핑몰을 통해서 개인결제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 주소  서울시 강동구 명일로 375 삼익2차상가 1층 9호 G.이어링스 (052-67)

TEL  02 - 442 - 347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댓글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 확인 취소